Immigration Law Associates
Chicago Lawyer, Attorney: Green Card, H-1B, National Interest Waiver, J-1, Spouse, Fiance, Student Visa, VAWA, Citizenship, Removal, Korean, Polish, Japanese, Spanish
More news News

영주권자 동반 가족들, 8월에 영주권 신청이 가능!

Published: Thursday, July 11, 2013

immigration attorney lawyer chicago citizenship permanent resident america current august 비자 게시판에 의하면 가족이민 2순위 A를 위한 영주권 신청이 8월에 가능해 집니다. 다시 말하면, 영주권 신청서인 I-485를 제출하기 위해 I-130의 우선일자가 되기를 기다려온 영주권자의 배우자와 21세 미만의 미혼자녀들이 다음 달인 8월에 신청할 수 있게 -그리고 해야- 됩니다. 대부분의 미국 영주권자의 동반 가족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신청자의 I-485가 접수된 후 90일 이내에 노동허가 및 여행 허가서를 받습니다. 따라서 신청자는 비이민 비자 신분을 유지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이중 목적으로 비이민 비자를 연장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긴 합니다만)

8월에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8월 비자 게시판은 F-2A의 문호가 “향후 몇 개월 동안” 오픈될 것으로 예기하고 있지만, 예상보다 높은 신청자들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하든지 간에, 충분한 신청서들이 접수되면, 우선일자가 후퇴될 것은 확실합니다. 그 시점에서는 I-485를 제출할 수 있는 새로운 우선일자가 적용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달 8월에는 적용되는 우선일자가 없습니다.

이것은 영주권와 동반 가족들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먼저, 지금 I-485 페키지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며, 해당이 될 경우 I-130과 I-485를 함께 준비해서 8월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가 미국 영주권자로 외국인 약혹자(녀)가 있다면 지금 결혼하고 8월에 신청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비록 귀하가 가능한 한 가족들의 신속한 노동허가 및 여행허가를 위해 미국 귀화 신청을 기다리는 중이라도, 미국 영주권자의 동반가족으로 8월에 제출 하십시요!

우선일자가 후퇴하게 되면, 새롭게 적용되는 우선일자 이전의 I-485 신청서 우선일자가 심사를 받게 됩니다. 그외 이미 제출된 신청서들은 계류되었다가 다시 해당 신청서의 우선일자가 되는 경우에만 처리 됩니다. 그러나, 청원의 우선일자가 오픈된 날짜 이후의 것이라 하더라도, 문호가 열려있는 2013년 8월에 영주권 신청서가 제출 되었다면 수혜자는 여전히 노동 허가 및 여행 허가서를 받게 됩니다.

비자 게시판의 우선일자들은 갑작스럽고 예기치 않게 이동하고 FB-2A는 전통적으로 수요가 더 많습니다. 2013년 8월 비자 게시판은 미국 영주권자가 그들의 배우자와 자녀들의 결국 우선일자가 될 때까지 함께 있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드문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8월에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요!

Contact Us:

(847) 763-8500 via email

Visit Us:

8707 Skokie Blvd., Suite 302
Skokie, IL 60077
(Chicago Metro Area)

Languages:

Korean, Polish, Spanish, Farsi
Visa Bulletin Processing Times